작성자 MONIT(ip:)
작성일 2020-05-08
조회 41
평점
추천 추천하기
-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 제조상의 불량 발생 시 무상 수선해 드립니다.
(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의 불량을 제외한 모든 A/S는 소비자 부담의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)
-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, 세탁표시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제품 훼손의 경우 수선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유상수선해 드립니다.
A/S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고객센터 : 070-4349-0325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