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.
환불관련 지연되어 죄송합니다.
작성해주신분이 구매자 가족분이라고 해주셔서요~ 환불신청해주신 고객님 성함이 작성자에 기재된 성함으로 확인해 드리면 될까요?
환불자분 성함을 다시 남겨주시면 빠른시간안에 확인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구매자 가족입니다.
전화 통화도 몇번이나 하고 여러 상담원에게 같은 말을 몇번이나 반복했습니다.
구입 즉시 반품했어요. 택배수거 영수증보니 9.29 에 수거해 갔어요. 아무리 명절이 껴 있다해도 이렇게 환불처리가 느릴 수 있나요? 한 달이라뇨..
저희가 물건 보낸 영수증이 떡 하니 있는데
계속 물건 못 받았다는 말씀만 하면 어쩌라는거죠?
왕복택배비까지 보냈는데,,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